반응형

NFL에서 에어조던,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지금까지 가장 큰 포트나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NFL에서 에어조던,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지금까지 가장 큰 포트나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NFL에서 에어조던,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지금까지 가장 큰 포트나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NFL에서 에어조던,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지금까지 가장 큰 포트나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포트나이트

Epic Games의 문화적 현상은 수년에 걸쳐 놀라운 협력을 만들어냈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Fortnite 는 불가피한다. 에픽게임즈의 거대 배틀로얄 게임은 2017년 출시 이후 꾸준히 인터넷을 뒤흔들며 다양한 산업의 슈퍼스타와 배지 브랜드를 생생한 가상 세계로 끌어들이는 문화적 현상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게임의 짧은 역사에서 가장 놀라운 크로스오버 이벤트 중 일부를 살펴보고, 정신을 흐트러뜨리는 콘서트, 스톰트루퍼 침공, 디지털화된 머스트 해브 실세계 패션을 다룰 것이다. 게임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지금까지 가장 큰 Fortnite 크로스오버 이벤트가 있다.


NFL

Fortnite 메타버스에 장갑처럼 장착된 Epic Games는 NFL과 2018년 11월 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의 테마 팀 의상을 게임 아이템 스토어에 추가하기로 계약을 맺었다. 배틀 로얄.

NFL 팬과 프로 선수들이 Fortnite 가 게임 산업을 지배하기 시작 하면서 좋아 했고 그 춤이 현실 세계로 스며들 었기 때문에 크로스오버는 많은 의미가 있었습니다 . Pittsburgh Steelers의 와이드 리시버 Juju Smith-Schuster가 Ninja, Travis Scott, Drake와 함께 팀을 구성 했을 때를 모두가 기억합니다 !

2021년 Epic vs. Apple 법원 소송의 일부로 공개된 문서에 따르면 스튜디오는 두 달 만에 330만 개의 NFL 스킨을 판매 했으며 이는 이 크로스오버가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얼마나 큰 성공을 거두었는지 증명한다. 이것이 Super Bowl Sunday와 같은 NFL 캘린더 이벤트를 둘러싼 새로운 이벤트, 감정 표현 및 모드와 함께 수년 동안 협업이 돌아온 이유 이다.

에어 조던

패션 콜라보레이션에 관해서는 Jumpman보다 더 커질 수 없으며 Fortnite 는 이를 목록에서 빠르게 선택했다. 2019년 5월에 Hang Time Bundle이 게임의 아이템 상점에서 출시되어 플레이어가 V-Bucks 덩어리와 헤어짐으로써 Clutch 및 Grind라는 두 가지 의상을 선택할 수 있다. 

두 의상 모두 마이클 조던이 시카고 불스 시절에 유명하게 만든 상징적인 에어 조던 1 운동화 의 빨간색 변형을 선보였 습니다. 크로스오버는 또한 다운타임 드롭이라는 기간 한정 이벤트와 함께 제공되며, 여기서 플레이어는 부스트, 점프 및 코인 수집을 통해 테마 챌린지를 완료하고 에어 조던의 다양한 색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진정한 궁극의 가상 패션 플렉스!

스타 워즈

전 세계적으로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미디어 자산에 대해 이야기할 때 Star Wars는 필연적으로 그 대화에 포함될 것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Epic Games는 Star Wars: Rise 의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아주 멀리 떨어진 은하계와 협력 관계를 맺었다. 2019년 12월 스카이워커 .

이 이벤트는 Star Wars 의 세계 가 조사를 위해 추락한 TIE 전투기와 물론 광선검을 들고 싸우는 스톰트루퍼와 함께 Fortnite 를 침공 하는 것을 본 획기적인 크로스오버였습니다 ! 플레이어는 Rey, Finn 및 영화의 다른 캐릭터의 스킨을 구매하여 게임 내에서 착용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벤트의 가장 획기적인 부분은 Risky Reels(야외 영화관)에서 게임 내에서 쉽게 개최되는 라이브 이벤트였습니다. The Millenium Falcon의 플라이스루 후 JJ Abrams 감독 은 게임 내에서 Rise of Skywalker 의 독점 클립을 데뷔했습니다 . 작년에 우리가 포트나이트 에서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의 스릴러 TENET 데뷔 예고편을 보았듯이, 이것은 분명히 트렌드를 시작했습니다 . 이번에는 제다이가 없었다.

트래비스 스콧

Marshmello는 2019년 Showtime Live Event를 통해 Fortnite 내에서 라이브 음악을 위한 길을 닦았지만 Travis Scott과 Fortnite Present: Astronomical 은 실험적인 콘서트 경험을 위한 허브로서의 플랫폼의 잠재력을 진정으로 입증했다. 이 선별된 이벤트는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 카탈로그를 통해 여행을 만든 Scott과 Epic Games의 협업으로 이루어졌습니다.

Scott의 거대한 아바타는 3일 밤과 다양한 시간대에 걸쳐 많은 플레이어들을 즐겁게 했으며, 실제 콘서트처럼 쇼가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가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Scott은 이 공연을 통해 신곡 'The Scotts'를 데뷔했으며 Kid Cudi는 자신의 로봇 버전으로 변신하여 Goosebumps와 같은 트랙을 제공하는 비틀린 테마파크 행성이 배틀 로얄 맵을 감염시켰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Astronomical Bundle을 구매하여 Scott의 음악 클립을 특징으로 하는 Cactus Jack 백 블링 및 헤드뱅잉 이모트로 완성된 Scott의 게임 내 착용 의상을 얻을 수 있다.

 

기묘한 이야기

블록버스터 영화뿐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TV 프로그램 중 하나가 2019년에 Fortnite에 진출했다. 당시 Epic Games 는 Netflix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협업을 즐겼습니다 .

거꾸로 된 포털이 Fortnite 's Mega Mall 내부에 불가사의하게 나타나기 시작하여 플레이어를 기이한 덩굴손으로 혼란스럽게 만들고 맵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플레이어를 재빨리 돌렸습니다 . 플레이어가 새로 이식된 Scoops Ahoy Ice Cream Parlor의 바람을 잡고 콜라보레이션이 쇼와 연결 되었다고 트윅 하면 Fortnite 의 아이템 상점은 사랑하는 Chief Hopper와 무시무시한 Demogorgon을 중심으로 한 스킨으로 업데이트되었다. 

이것은 Fortnite 의 첫 번째 TV 쇼 콜라보레이션 중 하나였으며 The Mandalorian , Loki 및 The Walking Dead를 홍보 하는 스킨을 포함하여 이후 몇 년 동안 많은 작품이 등장했습니다 .

 

 

아리아나 그란데

Fortnite 세계를 뒤흔든 최신 주요 협업은 Fortnite Presents: Rift Tour Without Ariana Grande로, 여기서 스타 렛은 반짝이는 거품 가득한 파티 천국을 배틀 로얄에 가져왔습니다. 

플레이어는 무기를 내려놓고 무지개를 뿜어내는 유니콘을 타고 구름을 뚫고 거대한 날개 달린 그란데를 따라가며 '7 Rings' 및 'The Way'와 같은 노래를 즐겼습니다. 

이벤트용 화장품을 통해 플레이어 는 실시간으로 음악에 울려 퍼지는 아리아나 그란데 아바타와 의상 을 선택할 수 있다. 도전은 이벤트 밖에서도 지속되어 플레이어가 일반 배틀 로얄 맵 내에서 작업을 완료하여 테마 리프트 투어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즐기는 이 공연은 Fortnite 내에서 라이브 공연과 스타들이 박힌 협업의 미래에 대한 대담한 사명 선언문 이었습니다 .



 

NFL에서 에어조던,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지금까지 가장 큰 포트나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