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기 돌 사진 촬영하였던 후기에 대해서 작성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아기 돌 사진 촬영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기 돌 사진 촬영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목차

     

     

     

    아람채 아기 돌 사진

     

    아기 돌 사진 촬영

    아람채 한옥 스튜디오

    은평한옥마을에 있는 아람채 한옥 스튜디오에서 찍은 돌사진이에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촬영이었어요!

     

     

    일전에 백일 사진은 동네에 가성비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는데,

    이번에도 그냥 동네 스튜디오에서 촬영할까 고민 하다가...

    그래도~ 시간이 지나도 남는게 사진인데...ㅎㅎ

     

    돌아기 촬영 검색만 해봐도 예쁜 아기사진이 너무 많은거에요.

    더해서 엄마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요.ㅠㅠ

     

     

    하지만~ 예쁘게 찍으려면 금액이 그만큼 올라가기 때문에 엄마의 로망으로만 간직할까 했는데...

     

    나중에 아이가 커서 보여줄 수 있는 사진 중에 보여줄만한 사진이 백일 사진, 돌 사진이라고 생각이 들어,

    백일은 동네 스튜디오에서 찍었지만,

    돌사진 만큼은 예쁜 곳에서 꼭 찍어주겠다 결심을 했어요.

     

    그래서 바로 한옥으로 꾸며놓은 돌사진 스튜디오 한옥 스튜디오를 찾아봤어요.

     

    다행히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조금만 가면 은평한옥마을이 있는데,.

    운 좋게 그 곳에 한옥 스튜디오가 있었어요.

    그 곳에서 한옥 돌사진을 촬영하기로 바로 정했답니다.

     

     

     

     


    아람채 한옥 스튜디오 가격

    저희는 아람채 촬영 코스 중,

    아람채 돌상秀(수) 90만원 상품으로 촬영을 진행했어요.

    위 가격은 엄마 헤어/메이크업 포함 가격이에요.

    두 달 전에 예약하셔야 원하는 날짜에 촬영하실 수 있어요!

     

     

     

    아람채 한옥 스튜디오 촬영 코스

    촬영 코스는 돌상원판촬영, 실내 전통가족 컨셉, 전통단독 컨셉, 야외 마루 촬영이 있었고요.

     

    아빠 헤어/메이크업은 따로 없이, 엄마 헤어/메이크업은 아람채에 일찍 도착하여 진행하였어요.

     

    액자는 10x10 10P 앨범과 5x7 액자를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후기를 작성하면 이벤트로 8x10 액자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이제 아래에 본격적으로 후기를 남겨볼게요.

     

     

     

    아람채 한옥 스튜디오 실내 전통가족 컨셉

     

    반응형

     

    한옥 돌사진 스튜디오를 검색했다가,

    아람채에서 찍어야겠다고 결심한 컨셉의 사진이에요.

     

    성균관 컨셉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실내 전통가족 컨셉은 장기, 가야금, 서당, 선비, 성균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그 중에 저희는 성균관을 선택했어요.

     

    조그만 아기와 커다란 아빠의 대비가 돌아기의 귀여움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 것 같아요. :)


     

    촬영 당일의 오전의 날씨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촬영하면서 구름사이로 조금씩 해가 들어와서 사진 촬영하는데 다행히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성균관 컨셉에서 아빠와 돌아기를 정면으로 두고 찍은 구도도 너무 귀여웠어요!

     

    한옥 스튜디오의 장점은 스탠드 조명이나 플래시 조명이 아닌,

    큰 창에서 들어오는 자연광으로 사진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는 점이에요. 

     

    일반 실내 스튜디오에서 찍으면 사진 자체가 뭔가 이질적인 느낌...

    일반 실내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면 절대 이렇게 자연광을 받으면서 촬영할 수가 없죠.

     

     

    엄마 아빠의 한복 의상은 처음 촬영 전에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튀는 색상 보다는 은은한 색상을 좋아해서 둘 다 잔잔한 색상을 골랐어요.


    사진 촬영이 낯설어서 그런지 계속 울었어요.ㅎㅎ

    아이 컨디션을 계속 살피고 달래면서 촬영하느라 촬영 스탭 분들이랑 저희랑 많이 고생했어요~ㅋㅋ

     

     

    아람채 스튜디오의 정말 좋은 점은 촬영 원본을 모두 주세요.

    다른 스튜디오를 많이 가본건 아니지만 (가성비)스튜디오 같은 경우 촬영 원본(전체)을 받고 싶으면 추가 비용이 있는게 보통이던데, 아람채는 촬영사진 원본 전체를 원본으로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귀엽게 우는 모습도 소장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따로 B컷만 모아서 사진 출력할 수도 있고요.

    아람채의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아람채 한옥 스튜디오 전통 단독 컨셉

    이번엔 왕 컨셉 사진이에요.

    전통단독 컨셉은 어좌, 장기, 서예, 가야금, 성균관, 서당, 매화, 베일이 있는데,

    저희는 중 어좌 독사진을 선택했어요.

     

    꼬물꼬물 아기 왕이 어좌에 앉아있는게 너무 귀여운 컨셉이에요ㅋㅋ

     

    곤룡포 의상은 빨간색과 남색, 하얀색이 있는데, 빨간색도 멋있을 것 같았지만,

    왕하면 예상되는 색상이라, 색다르게 하얀색으로 골라봤어요.

    빨간색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기품있어 보였어요.

     


    첫 사진으로 어좌 컨셉을 촬영했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스튜디오의 컨셉 세트가 디테일 있었고,

    아기 한복도 고급스러워서 한옥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했어요. :)

     

     


    아람채 한옥 스튜디오 아기 돌상

    기본컨셉에 있는 아기 돌상 사진이에요.

    뒤에 있는 병풍은 여러 디자인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병풍은 디자인마다 분위기가 확 달라지니 의상 고르는 만큼 꼼꼼하게 골라야해요. :)


    아람채 한옥 스튜디오 돌잡이

     

    아기 돌사진에 빼놓을 수 없는 돌잡이 사진이에요.

    우리 아이는 논어 책을 잡았어요.

    돌잡이처럼 공부를 잘했으면 좋겠네요 :D

     


    너무 울어서 코가 빨게졌지만 결과물은 훌륭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운 돌사진 촬영이었어요. :D


     

    아기 일생에 딱 한 번뿐인 돌사진,

    일반 스튜디오에서 공산품처럼 찍는게 너무 싫었는데,

    컨셉도 귀염귀염하고 퀄리티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주변에 소개해주고 싶을 많큼 좋았던

    한옥 아기 돌사진 스튜디오 아람채.

     

    더욱 감동이었던건 촬영 내내 촬영 스탭 분들이 아이 컨디션을 제일 우선시 해주시고,

    챙겨주셨던거에요 ㅠㅠ

    스탭 분들의 노력이 들어가 이렇게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구나 느꼈답니다! :)

     

     

    아기 돌 사진 촬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기 돌 사진 스튜디오를 찾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게시물이 유익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